디비 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- DB(동부) 손해보험 콜센터 전화번호 (자동차보험, 실비보험, 운전자보험 등)



디비 손해보험은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고 있는 우리나의 대표적인 손해보험회사 중 하나로 다양한 분야의 보험상품을 판매 및 관리하고 있는 회사입니다.

DB(동부) 손해보험은 실비보험, 자동차보험. 상해보험, 질병보험, 화재보험, 운전자보험, 치아보험 등 다양한 보험상품을 판매하는 곳이기 때문에 고객센터 즉 콜센터도 분야별로 전화번호가 다릅니다.

디비 손해보험의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면 보험의 가입, 변경 뿐만 아니라 보험료 청구, 사고접수 등 다양한 고객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디비(DB) 손해보험 고객센터(콜센터)의 각 보험 상품별 전화번호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.



디비손해보험 고객센터,콜센터 정보

디비(DB) 손해보험의 고객센터 즉 콜센터 정보 페이지는 DB 손해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[고객선터]를 클릭한 후 "이용가이드" 아래에 있는 [고객상담센터(콜센터) 안내] 메뉴를 클릭하면 이동할 수 있습니다.

디비 손해보험 고객상담센터(콜센터) 안내 페이지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.


[바로가기] 고객상담센터(콜센터) 안내 페이지



디비(DB) 손해보험의 고객상담센터(콜센터) 안내 페이지의 주요 내용, 콜센터 이용시간, 콜센터 전화번호 등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.


고객센터(콜센터) 대표 전화번호: 1588-0100



1. 평일 주간 이용 방법

(1) 콜센터 이용시간

  • 평일: 오전 9시 ~ 오후 6시


(2) 콜센터 이용방법

위의 대표 콜센터 전화번호(1588-0100)로 전화한 후에 아래의 번호를 선택하면 해당 분야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
  • 1번: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요청
  • 2번: 자동차 사고접수 하기
  • 3번: 신규 보험가입
  • 4번: 질병보험, 상해보험, 화재보험 보험금 청구
  • 5번: 질병보험, 상해보험, 운전자보험 관련 상담
  • 6번: 자동차보험 상담, 변경, 해지 등
  • 7번: 대출관련 문의
  • 8번: 증명서 발급 및 고객 불만사항 접수 등
  • 9번: 상담사 바로 연결



2. 평일 야간, 공휴일 이용방법

(1) 콜센터 이용시간

  • 평일: 오후 6시 ~ 오전 9시
  • 공휴일: 24시간 운영 (토요일, 일요일, 주말 포함)


(2) 콜센터 이용방법

평일 주간과 동일하게 위의 대표 전화번호(1588-0100) 연결 후에 아래의 번호를 선택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
  • 1번: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요청
  • 2번: 자동차 사고, 화재사고 접수 하기
  • 3번: 신규 보험가입
  • 4번: 단기운전자 확대특약, 증명서 발급 등
  • 5번: 대출관련 문의
  • 6번: 질병보험, 상해보험, 화재보험 보험금 청구



위의 전화번호 및 이용방법 등은 변경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디비손해보험 고객센터로 연결이 되지 않으면 고객상담센터(콜센터) 안내 페이지에서 이용방법 등을 다시 한번 확인하면 됩니다.